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홈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검색
학교소개
학교 이름 소개
학교 역사
학교 설립 과정
이우교육공동체
설립이념 및 목표
학교연혁
학교 설계와 건축
교육목표
학교의 성격
이우학교 비전과 교육생태계
이우중학교 교육목표
이우고등학교 교육목표
교직원 인사말
교직원 소개
학교현황
오시는 길
입학안내
공지사항
신입학 전형요항
이우중학교
이우고등학교
입학전형 서류 안내
이우중 2025 신입학전형
온라인 접수
접수상태확인
1차 합격자 발표
2차 합격자 발표
이우고 2025 신입학전형
온라인접수
접수상태확인
1차 합격자 발표
2차 합격자 발표
입학 Q&A
학교 이해 자료(중고 브로셔)
알림마당
공지사항
가정통신문(교내)
가정통신문(중)
가정통신문(고)
가정통신문(교육청)
방과후학교
교육과정
이우중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특징
교육과정 편성•운영
이우고등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특징
교육과정 편성•운영
학교평가
특색교육활동
교육공동체광장
학사일정
학생마당
학생생활규정
학생자치회
학업성적관리규정
학생알림게시판
서식자료실
상담(위클래스)신청
학부모마당
교사마당
공지사항
공유게시판
공간사용신청
시설수리요청
교무부
교수학습지원부(중)
교수학습지원부(고)
미래교육정보부
학생생활부
중학교 게시판
고등학교 게시판
진로진학부
행정실
서식자료실
업무자료실
도서관
급식정보
자유게시판
학교운영
이우헌장
학교법인 이우학교
이사장 인사말
법인정관
이사 소개
이사회 회의록
인사규칙
법인 기부금 참여 안내
법인 예결산 현황
학교교육계획서
학교운영위원회
구성현황
운영규정
회의자료
학교행정
민원신청
학교시설 사용 신청
학교 방문 신청
학교재정공개
예결산 현황
업무추진비집행내역
물품 및 공사계약
수익자부담경비집행내역
감사결과
신용카드 및 현금영수증 내역
학교발전기금 안내
학교발전기금 게시판
법정부담금 납부현황
검색
통합검색 닫기
메뉴닫기
홈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학교소개
학교 이름 소개
학교 역사
학교 설립 과정
이우교육공동체
설립이념 및 목표
학교연혁
학교 설계와 건축
교육목표
학교의 성격
이우학교 비전과 교육생태계
이우중학교 교육목표
이우고등학교 교육목표
교직원 인사말
교직원 소개
학교현황
오시는 길
입학안내
공지사항
신입학 전형요항
이우중학교
이우고등학교
입학전형 서류 안내
이우중 2025 신입학전형
온라인 접수
접수상태확인
1차 합격자 발표
2차 합격자 발표
이우고 2025 신입학전형
온라인접수
접수상태확인
1차 합격자 발표
2차 합격자 발표
입학 Q&A
학교 이해 자료(중고 브로셔)
알림마당
공지사항
가정통신문(교내)
가정통신문(중)
가정통신문(고)
가정통신문(교육청)
방과후학교
교육과정
이우중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특징
교육과정 편성•운영
이우고등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특징
교육과정 편성•운영
학교평가
특색교육활동
교육공동체광장
학사일정
학생마당
학생생활규정
학생자치회
학업성적관리규정
학생알림게시판
서식자료실
상담(위클래스)신청
학부모마당
교사마당
공지사항
공유게시판
공간사용신청
시설수리요청
교무부
교수학습지원부(중)
교수학습지원부(고)
미래교육정보부
학생생활부
중학교 게시판
고등학교 게시판
진로진학부
행정실
서식자료실
업무자료실
도서관
급식정보
자유게시판
학교운영
이우헌장
학교법인 이우학교
이사장 인사말
법인정관
이사 소개
이사회 회의록
인사규칙
법인 기부금 참여 안내
법인 예결산 현황
학교교육계획서
학교운영위원회
구성현황
운영규정
회의자료
학교행정
민원신청
학교시설 사용 신청
학교 방문 신청
학교재정공개
예결산 현황
업무추진비집행내역
물품 및 공사계약
수익자부담경비집행내역
감사결과
신용카드 및 현금영수증 내역
학교발전기금 안내
학교발전기금 게시판
법정부담금 납부현황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인쇄
운영의 특징
중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특징
다양한 특성화 교육과정 운영
테이블스타일
구분
진로탐색
창의적 체험활동
노작교육
1학년
자유학기제
자기 탐구 보고서
공감캠프
(2박 3일)
공동체기행
목공・도예・옷만들기・음식만들기・자개공예
2학년
철학, 진로와 직업, 자기성장보고서
나바시 프로젝트
(나를 바라보는 시간)
나바여
(나바시와 연관된 자기탐색여행)
생태기행
농사
3학년
진로와 직업, 진로진학보고서
졸업 작품
졸업여행
(2박 3일)
자립과공공기행
보편학습지원체계 구축
(보편적 학습설계 / 진단・상담 / 독서교육 / 학습멘토링 )
교과통합 프로젝트, 전일제 수업 등 학생중심 교과교육과정 다양화